대망의 정유신년을 맞이하여 전우 여러분들께서 건강하시고 가정에 만복이 충만하시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에도 우리 회는 국가에 기여한 공훈에 상응하는 보훈제도 확립을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여왔습니다.

우리는 혹독했던 일본의 식민지시대를 겪었고 전쟁 때에는 생명을 걸고 나라를 구했으며 조국근대화의 역군으로 혼신의 노력을 쏟아 붓는 등 언제나 희생과 헌신의 주역이었습니다.

금년은 소련 공산화 100년이 되는 해입니다. 1917년 소련이 공산화되고 그들의 조종 지원으로 많은 나라가 공산주의와 사회주의 국가가 된 이래 그들이 완전무결을 자랑하며 화려하게 선전했던 노동자 서민이 잘사는 세상, 지상낙원의 건설은 찾아볼 수 없습니다.

공산주의, 사회민주, 인민민주가 붙은 나라의 노동자 서민들에게 주어진 것은 고된 노동과 처참한 가난 밖에 없었고 오로지 권력을 장악한 소수 당원만 부귀를 누렸습니다. 화려하게 선전, 약속한 것은 노동자 천국이었지만 소수 당원의 천국만 있었고 노동자는 지상지옥에 추락했습니다.

공산사회주의 100년사에서 그들이 주장했던 이념과 이론들이 진리며 정의요, 절대 선이라는 것은 모두 과장, 허상이었음이 증명되었고, 특히 노동자의 지상천국 건설은 어디에도 이루어지지 않고 이미 많은 국가들이 폐기하였습니다.

북한 사회주의 ‘조선민주주의 인민공화국’ 70년사에 가장 모범적인 마르크스 레닌주의니 주체사상이니 주장하지만 지상에서 가장 인민의 빈곤이 극심한 나라임이 증명됐습니다.

금년 한해는 우리의 후손들이 우리가 그렇게 고통을 준 공산주의자들의 허위, 날조, 모략에 속지 않도록 우리의 역사를 잘 모르는 젊은이들 선도에 최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정유신년에도 항상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시고, 기쁨이 넘치는 나날이 되시기를 다시 한 번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나라사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