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고엽제 전우 여러분!

기해년 한 해는 대한민국고엽제전우회에게 매우 다사다난한 한 해였습니다. 저희 집행부는 매일 고엽제전우회의 발전을 위해 많은 고심을 하고 전력을 다해 노력하고 있으나, 아직도 등외판정폐지, 유족승계 등 해결해야 할 과제들이 많은 것은 사실입니다.

경자년 새해에도 고엽제 관련 각종 법안 등이 잘 처리될 수 있도록 집행부에서는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니, 회원 및 가족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회원 및 가족 여러분께서도 좋은 결실을 거둘 수 있도록 깊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서로 헐뜯고 비난하기 보다는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서로가 서로에게 힘이 되는 관심과 용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새해엔 더 많이 나누고 함께 손잡고 더불어 살아가는 훈훈한 세상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 간절합니다.

고엽제전우회의 발전을 위해 토론과 타협으로 서로를 이해하면서 좀 더 발전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해야 하겠습니다. 어려운 시기에 힘을 모아 위기를 헤쳐 나가야 할 것입니다.

2020년 경자년 새해에는 계획했던 사항들에 대하여 곧 좋은 소식을 들려드릴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하며, 2019년도에 이루지 못했던 일들은 새해 경자년에는 반드시 성사시켜 고엽제 전우들의 복지증진과 명예선양을 위한 해가 될 수 있도록 집행부와 이사, 시·도지부장, 지회장, 대의원 등이 합심하여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여러분의 건강과 가족 여러분의 행운과 소망이 이루어지도록 기원 드리며, 추운날씨에 무엇보다 건강관리 철저히 하시길 바랍니다.

저작권자 © 나라사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